[rom] SNSD – Show! Show! Show!

6 02 2010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Show me Hurry Hurry

banjjakppanjjak oh dugeundugeun hanahana
da mame deureo han nune ssaak jinacheo
bwado neo hanaman kkok nae stylein geol
Hush Hush Hush neoui maeumeul ppoyeojwo
Listen to me
Show me Show me aiko keuniriya
Show me Show me ije na yadannasseo
Show me Show me jakku bogo sipeunde
Hurry Hurry ajiktto moreugenni
Show me Show me ’cause I’m ready
for you Show me Show me
neodo alkko itjjana Show me Show me
ijen mameul ppoyeojwo Hurry Hurry
dagawa sokssagyeojwo

Uh Uh ireon jeongmal ttaedanhae
ajjilhage nege ppajeodeureo
su baek man beon gomin haebwado
nae simjangeun Automatic in geol
Hush Hush Hush neoui maeumeul ppoyeojwo
Listen to me
Show me Show me aiko keuniriya
Show me Show me ije na yadannasseo
Show me Show me jakku bogo sipeunde
Hurry Hurry ajiktto moreugenni
Show me Show me ’cause I’m ready
for you Show me Show me
neodo alkko itjjana Show me Show me
ijen mameul ppoyeojwo Hurry Hurry
dagawa sokssagyeojwo
Show me Show me yeah Show me baby
sumgiryeo haji malkko eotteoke hanayo
nal heundeuljji marajwoyo
If you wanna be my boy
I’m gonna be with you
forever and more Just tell me
that you love me I’ll be there
Right Alright Just for you
Show me Show me aiko keuniriya
Show me Show me ije na yadannasseo
Show me Show me jakku bogo sipeunde
Hurry Hurry ajiktto moreugenni
Show me Show me ’cause I’m ready
for you Show me Show me
neodo alkko itjjana Show me Show me
ijen mameul ppoyeojwo Hurry Hurry
dagawa sokssagyeojwo

Actions

Information

Leave a Reply

